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살아가기/생각을 글로 표현하는 연습

형준아 데뷔하자 송창하야 데뷔하자

반응형
ㅋㅋㅋ프듀하는걸 2주전에 알았던 나는... 프듀 지마 영상이 3월 내 생일에 올라온 것도 방금 알았다. ㅋㅋㅋㅋㅋ그래서 사람들이 이미 얼굴을 다 알고 있었던거구나.. 그래서 다 센터가 누군지 알고 있었던거구나..나만 방송보고 알았구나..

쨌거나 열렬한 투표끝에 내 5픽 모두 순위 상승 으흐흐흐

역시 사람들은 분량팔이 당하는게 다 똑같다 으하하
오늘 포인트는 역시 두시반에 일어나는 토니였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나는 오늘 지마 영상을 처음봤는데, d등급된 형주니

뒷부분에 어쨌거나 나와주셨꾸요 ㅠㅡㅠ 화질이 이거밖에 없다는 사실이 그저 슬플뿐이구요ㅠㅡㅠ

그러다 엔딩을 보는데?!

두둥.. 송창하
뭔가여 왜 아직 이런 사람이 순위 밖인건가요 왜 모르고 있던거야

78위 실화입니까?!
아니 왜때문입니까
늦게 분량줘서 끝까지 순위를 끌고가기 위한 엠넷의 큰 그림입니까?!

아나 자네 오늘부터 내 픽일세 ㅠㅠ
누나가 녈심히 투표하겠읍니다.
몰라봬서 죄송함니다 ㅠㅜ

담주엔 분명히 순위 오를거라구우우우우♥.♥

ps.

솬 너는 내 마음의 원픽 피슝
관자놀이는 두개니까 관자놀이 하트 두개 보내드려요 푱푱~♥♥
솬님 이제 송창하도 함께 뽑아주세용~~~~♥♥♥♥♥♥

그나저나 본방보고 이어서 하는 재방 다시보고 나니 봄이 깨날시간이라 봄이 깨길 기다리다 봄이 밥멕이고 재우고 나니까 새벽 4시 지마 영상보고 캡쳐하고 티스토리 글쓰니 5시에 동트고 있네
푸석이는 얼굴로 곧 망나요 솬 관자놀이하트 열개 피슝피슝피슝피슝피슝피슝피슝피슝피슝 피슈유웅~♥

ps2.
그러고보니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다 송씨네 송형준 송창하 송어머님 캬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