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살아가기/생각을 글로 표현하는 연습

형준아 데뷔하자

반응형
1. 골목식당 생생정보통 되고 고등래퍼도 끝나고 볼게 너무 없어서 슬프던 찰나, 게다가 정솬과 떨어져 지내면서 어떤 프로그램을 봐도 혼자 보면 너무 재미없어서 지루하기 짝이 없었는데..

ㅋㅋㅋㅋㅋ효녀 정봄 엄마 아빠 맘을 알아줘서 고마워 하트

2. 요즘 설레설레기분을 한껏 느끼고 싶어서 그녀의 사생활을 비롯한 별그대 상속자들 등 온갖 로맨스물 섭렵하고 그냥 남주랑 여주랑 알콩달콩만 해도 정신줄 놓고 지내던 요즘..

원오원이라니이이이이이잉~~~~~~~~
정말이지 너무 조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본방사수하고 재방보고 재방 또 보고 또 보고 다시보기로 보고
보고 또 봐도 아니 넘나 즐거운 것 아니겠읍니까?!
씨제이 채널 결제해주신 정수환 서방님께 이 영광 올려드립니다. 아 넘나 멋진 것

제 원픽은 송형주니 입니다. 송형준!!!

뭐 말이 필요없는 귀요미 덕분에 육아가 즐겁습니다. 형주니 매일매일 투표해서 반드시 데뷔시키도록 이 누나가 노력하겠지 말입니다!!!! ♥♥♥♥♥♥♥♥♥

또 하나의 픽 최수환
수환이들은 다 작고 야무진가보다. 웃는게 너무 귀엽자냐자냐자나♥♥♥♥♥

아니야 너 얼굴이랑 키 부족하지 않아 이마이 귀여운걸 이렇게 상큼한걸 작은게 매력이라꾸 수환이들은 작고 야무진게 매력이라꾸우♥♥♥♥♥♥♥

그밖의 김요한은 넘나 멋있지만 나 아니어도 될 놈이니 걱정 안하꾸요, 토니 넘나 귀엽고 화이팅이구요, 남도현 얼굴이 너무 매력적이구요 아 나 그냥 햄을 볶습니다 아이쿠우우우♥.♥.♥

이와중에도 일하시느라 바쁜 정솬님
파이브지 저주하고싶다 저주저주저주저주저주저주
얼른 갈게 생방은 같이봅시당 녁시 저들의 데뷔를 위해서라면 우리라도 하나로 뭉쳐야 하는 것 아니겠읍니까?!
수화니랑 형주니 투표 꼭 해주세여 솬님 부타캐요♥.♥
아 내가 최솬 좋아하는게 정솬때문 아니겠읍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