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주부이야기/팔랑팔랑 신혼이야기

나 뉴발 좋아하는 건 어떻게 알고..

반응형
요즘 어글리슈즈에 푹 빠진 솬

이런 저런 솬의 어글리슈즈를 보며 예쁘다 예쁘다 했었는데 나는 운동화를 요즘 잘 안 신기 때문에(크록스 만세) 솬의 신발만 보고  예쁘단 생각에서 끝나곤 했다.  

그러던 오늘,
일 하느라 답장도 못하던 솬, 정봄이 고개드는 사진을 보내도 대답도 못할 만큼 무지 바빴던 솬이 갑작스럽게 전화를 했다. 

<썽 신발사이즈!!!>

아니 그런 설레는 말 한마디라니
두근두그두근두근두근

스타필드로 외근을 나갔던 솬, 어디선가 분주하게 사이즈를 찾고 있었다. 우왕우엉우엉

그리고는 솬이 구매한 우리의 5번째 커플 신발!!

내가 뉴발 미친듯이 좋아하는 건 어찌 알고ㅠ_ㅠ

어찌 이번엔 뉴발에서 신발을 다 살 생각을 하셨읍니까ㅠ_ㅠ?

심지어 썽의 신발까지 살 생각을 하셨읍니까ㅠ_ㅠ???

생각해보니 예쁜 운동화는 항상 썽꺼까지 구매해서 꼭 커플로 신겨주는 솬

봄도 생기기 전, 그야말로 연애를 하던 때 솬이 지나가던 말로 <결혼하면 봄이랑 셋이서 같은 옷 입고 다니면 너무 예쁘겠다>라고 했었는데, 정말 그 말을 실천 중인 솬

지난주엔 둘이 반팔티 똑같이 입고 연애하는 기분으로 기생충도 보고왔는데, 이번엔 썽 최애 브랜드 뉴발 운동화라니이이이이이

왠지 이렇게 두고 보니까 솬께 더 이뻐보이는 거 같지만... 아니야 여름이니까 하얀 운동화 예쁘다굿, 얼른 신고 나가고 싶다굿

저번에 산 맥스도 더 예쁘게  신고 싶은데 집에 있질 않으니 신을 기회가 없는게 너무 아쉽다.

빨리 뱃살도 빠지고 허리살도 빠지고 옆구리 살도 빠지고 허벅지 살도 빠져서 청바지 입고 저 운동화 신고 둘이 한강변 걷고 싶은데ㅠ_ㅠ

정봄 얼른 커서 셋이 똑같은 신발 신으면 너무 귀여울 것 같은데ㅠ_ㅠ 

쨌거나 집에서 굴러다니고 있는 썽에게 넘나리 예쁜 운동화까지 선물로 안겨줘서 진짜 고마붜요옹 ㅠ0ㅠ 고마워 솬 진짜 정말 너무 감동이야.

더불어..

드디어 만나게 된 정봄 모빌, 너도 이제 노래 나오는 모빌보고 즐거워 할 수 있게 되었다!!!

내가 만든 것도 아니고 수진언니가 만든 수제 모빌로 지루함을 견뎠던 봄..

너에게 드디어 모빌을 허하노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