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주부이야기/팔랑팔랑 신혼이야기

너의 세줄일기

반응형

나의 티스토리를 보고 이실직고 해주신 정솬님

와!
이런 일기를 썼단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하나 다 캡쳐해서 다 박아두고 싶은데 지우지 않을 것이라 믿고 그러지 않겠읍니다.

알고보니 글을 잘쓰는 솬,
내한테만 글을 쓰라고 하지 마시고 솬도 써주세요 너무 조차나 정말루

정말이지
내가 올리는 글을 보고 하나하나 답글을 남긴거라 생각하니 정말로 그야말로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사라져가는 기억 속 유물이 될 줄 알았는데
사람의 삶이란 어떻게 될 줄 정말 모르겠다. 세줄일기 안지워서 정말 다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