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살아가기/생각을 글로 표현하는 연습

슈퍼손 슈퍼골을 보여줘

반응형

토레기와 제라드가 뛰던 선사시대  유물과 같은 리버풀 7위 시절이 엊그제 같은데 그게 벌써 10년 전인 것도 모자라 리버풀이 이제는 챔스 결승을 하고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랍다..전말루.....

쨌든 기생충 보고와서 정신 못차리고 후기 글 해석글 밤새도록 찾아보다 나도 모르게 잠들어서 정봄이 밥달라고 깨운 지금 일어난 김에 슈퍼 손 응원하기

이겨라 슈퍼손 슈퍼콘 슈퍼슈퍼 손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