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주부이야기/나는야 초보주부요리사

얌얌꼴깍 마약토스트

반응형



요것도 남편님의 아침이 뭐가 좋을까 및
야근 후 퇴근한 허기진 배를 채워줄 수 있는 간단하고 맛있는 메뉴가 뭐가 있을까 생각하다가
떠올리게 된 토스트!였는데.,

마요네즈를 별로 안 좋아하는 남편님의 취향 덕에 메뉴선정 실패작으로 남은 마약토스트다. 

상큼한 맛 + 달달구리한 맛을 좋아하는 취향을 정확하게 피해가서 실패하였따ㅠ_ㅠ

슬프지만, 그래도 맛있다!

재료)

식빵, 마요네즈, 계란, 설탕, 파슬리가루


1. 식빵에 마요네즈를 바른다.

2. 그 위에 설탕을 뿌린다.

3. 마요네즈로 테두리를 그린다.

4. 그 테두리 안에 계란을 터친다. 
이 때 노른자는 터쳐야 한다. 안 그러면 전자렌지에 돌릴 때 펑 터져버린다.

5. 전자렌지에 넣고 1분 30초~2분을 돌려준다. 

6. 위에 파슬리가루를 솔솔 뿌려준다.

완성!


요래요래 마요네즈와 계란후라이가 잘 어울린당. 

개인적으로는 설탕을 많이 뿌려주는 게 좋은거 같다. 마요네즈의 새초롬한 맛과 설탕의 단맛이 잘 어울리기 때무네!

우유랑 먹으면 맛있쩡! 저녁에 야식으로 먹기 딱 좋앙!


하루종일 집청소하고 빨래하고 화장실청소하고 요리하고 혼자 남편 기다릴 때 역시 제일 꿀잼인건 셀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