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살아가기/생각을 글로 표현하는 연습

골목식당 해방촌 신흥시장 중국집 H5ng 우와 짱맛 최고맛

반응형

프로그램 챙겨보는게 귀찮아 드라마도 안 보고 무도 이후 예능도 안 보는데, 요즘 꼭 하나 챙겨보는 프로그램 하나가 있으니
그것은 바로 백종원의 골목식당입니다니다니다니다니다.

그냥 보기만 하는 것으로는 견딜 수 없어 각 골목마다 가고싶은 곳 한 군데씩을 꼭 들르곤 하는데
(메뉴 고르는게 귀찮아 항상 교촌 아니면 죠스만 가는 내게는 뭐 먹으려고 줄슨거 자체가 기적같은 일)
함박스테이크집 그닥이었고, 쭈꾸미집 그냥 저냥 쭈꾸미 맛이어서 백종원에 대한 신뢰가 점점 떨어질 무렵...

그동안의 골목들 중에서 가장 구미를 당긴 신흥시장편!!
대부분의 사람들처럼 횟집에서 회덮밥과 아구찜을 시켜먹어보고 싶은 기분이 들었지만,
중국집 볶음밥을 보면서도 역시 침을 엄청 흘리곤 했다. 

두 군데 모두를 가자! 고 생각해서 검색을 엄청 했는데, 역시나 양쪽 모두 번호표를 받는거부터 난관이라는 무시무시한 소문
그래서 갈까말까 고민을 하다 그냥 구경이나 가자! 하고 갔다.

가장 가보고 싶었던 중국집 H5ong

그중에서도 레몬치킨이 진짜 너무 먹어보고 싶어서...
진짜 꿈에도 나와서...
아 진짜 저긴 정말 꼭 가보고싶다 하고 생각해서..

우선 갔는데,
12시 오픈인데도 11시 30분이면 번호표가 다 소진된다던 그곳이
2시가 다 돼서 도착했음에도 불구하고
번호표 받아간 사람들이 다들 오질 않아서 오는 순서대로 그냥 밥 먹는다는 그런 너무나도 행복하고 멋지고 아름답고 기쁜 소식
그래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레몬치킨과 홍 볶음밥을 시켰다. 콜라도 하나 같이

계란국과 자차이, 콜라, 따뜻한 차가 나왔다.

계란국부터 맛있다.
진짜 맛있다.
자차이 짜다고 백종원이 그랬었는데, 그 뒤로 간을 맞춰서 그런지 맛있다. 아니 진짜진심 맛있다.


레몬치킨이 나왔다.
와..
맛있어....
진짜 상상하던 맛보다 더 맛있어
새콤달콤한 맛이다. 새콤달콤 레몬맛생각하면 딱 그맛이다.
안 좋아할 수도 있는데 초딩입맛 기준 완전 맛있다.


볶음밥이 나왔다.

와...진짜
진짜로 맛있어
진짜 고슬고슬해
진짜 불맛도 나고 너무 맛있어
매운 소스 달라고 하면 줘요
다 맛있어 진짜



단골이 되기로 결심했다.
너무 맛있어서 웃으면서 아 너무 맛있다 하면서 나왔다.
진짜 요근래 먹은 것 중에 제일 맛있었던 것 같다ㅠ_ㅠ
앞으로 계속 와서 하나씩 다 먹어볼 생각이다.
진짜 아 너모 좋아

알파고 아저씨도 인상 너모 좋으시고
주방장 아저씨도 진짜 방실방실 너무 좋으시고
살면서 처음으로 단골이 되고싶다고 생각하게 만든 식당이었다.

우리집에서 엄청 멀지만

아 너무 맛있어서 맨날 가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는거 맛집 이런거 관심 1도 없어서 관련 글은 써본적도 없는데
그래서 표현할 수 있는 말이 너무 맛있다 밖에 없는게 너무 서글프고
그동안 먹어본게 별로 없어서 비교도 못하겠지만 그냥 내 입에 너무 맛있으니까
그냥 남겨두고 싶었다. 너무 기분 좋은 날이어서..........캬하하 캬하하하하하

신흥시장 분위기도 너무 예쁘고 좋고
구경할 것도 많고
밥도 맛있고 정말 최고의 하루였다고 한다한다한다.....


반응형